부평) 부엉이 산장 다녀왔다. (곱창전골, 모둠전)
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부평) 부엉이 산장 다녀왔다. (곱창전골, 모둠전)

by 낙지의 일상 2024. 2. 5.
728x90
반응형

#부평부엉이산장 #부평분위기있는술집

영업시간 

일-목 17:00~02:30

금,토 17:00~04:30

 

 

주소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1403번길 39 1층

 

 

 

 

 

전체적인 외관은 진짜 산장처럼 생긴 술집.

테마의거리 메인상권에 자리하고있는 가게로 생긴지는 얼마 안 된 프렌차이즈 같았다.

 

 

 

안에 들어가면 태블릿PC로 주문하는데 위 사진은 네이버에 등록 된 메뉴판이다.  

개인적으로 2차에 갔으면 치즈감자전을 시켰을 것 같다.

 

 

 

역시 부평 테마의거리답게 신분증검사는 필수..

오랜만에 신분증검사 당하고싶으신분들은 방문해도 좋을 듯..

 

 

분위기는 내부도 이런 산장느낌이다.

토요일 7시에 갔는데 아슬아슬하게 입장할 수 있었고 내 뒤부터는 다 웨이팅이었는데,

웨이팅을 따로 적는건 없어보였고 그냥 밖에서 기다리는 듯 했다.

 

 

 

2층도 있는 듯 한데 안올라가 봄.

 

 

 

기본안주는 피클?정도 주고 다른건 없었다.

일단 술 하나 시키 배고픈 상태라 곱도리탕과 모둠전을 시켰다.

 

 

뚝배기 그릇에 버너와 함께 나온 곱도리탕.

 

 

곱창안에 곱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다.

 

 

 

탕이 먹을만큼 끓었으니 한잔.

 

 

 

모둠전도 꽤 다양하게 있다.

새송이전, 애호박전, 두부전, 동그랑땡, 동태전,깻잎전,육전 이렇게였나..

 

 

같이나오는 파김치가 생각보다 꽤 맛있었다.

 

 

그리고 이 소스가 쌈장인가 된장 그런느낌인데 이것도 역시 전과 잘어울렸다. 

 

 

깻잎전은 고기소로 채워져 있어서 좋았다.

 

 

 

 

다 끓여진 곱창과 닭다리살.

곱도리탕 안에 들어가는 닭고기는 순살로 된 다리살을 쓰시는 듯 했다.

맛은 맵진않았고 그냥 기본적인 닭볶음탕에 곱창이 들어가서 살짝 기름기 도는 맛.

 

 

 

먹다보니 안에 당면도 들어있었다.

 

 

두병째 소주와 함께 시킨 피치하이볼.

나는 안먹어봐서 모르지만 피치하이볼 맛은 그냥 달달한 하이볼이라고 한다.

 

그냥저냥 시끄럽고 분위기 내기 좋은 술집.

근데 타이밍 안맞거나 늦게가면 자리가 없으니 잘 맞춰가는게 중요할 듯 하다.

 

728x90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