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청) 치즈당 카스테라 먹어봤당 우유크림도!
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부천시청) 치즈당 카스테라 먹어봤당 우유크림도!

by 낙지의 일상 2024. 8. 21.
728x90
반응형

 

#부천치즈당 #치즈당카스테라

운영시간

월-토 11:00~21:00

매주 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2시간무료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234 1층 1077호

 

 

인스타에서 보던 치즈당이 집 근처에 생겼다.

늘 궁금했어서 공사할 때부터 눈여겨보고있었는데 마침 

엄마랑 점심먹으러 가는 길에 경로에 있길래 들렀다.

 

 

 

갓 나온 카스테라.. 뭔가 주저앉아보이지만 그래도 맛있어보인다.

 

 

매장은 이렇게 작게 포장만 가능하다.

 

 

 

- 메뉴 -

오리지날 카스테라 9,000원

치즈,초코칩,우유생크림 카스테라 11,000원

초코칩 생크림 카스테라 13,000원

 

우유생크림추가 2,000원

다양한 스페셜크림 2,500원 (황치즈,오레오,말차,초코,얼그레이,참쑥,레몬,인절미)

 

 

 

 

이렇게 모형?이 하나씩 있었고

 

 

 

 

안에는 재고가 준비돼있었다.

 

 

다양한 쿠키들도 있었다.

 

 

 

쿠폰도 있어서 10개 사면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집에 와서 뜯어 본 초코칩 카스테라.

 

 

 

먹을만한 크기로 잘라 냉동실에 소분해 넣었다.

퐁신한 식감에 스펀지같은 느낌이었다.

 

 

 

카스테라 하나 당 우유생크림 한통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가 8/20까지 있었다.

내가 방문한 날짜는 8/20으로 서비스 막차..타서 기분이 좋았다.

 

크림 서비스 준다니까 안산다던 엄마도 사달래서 하나 사줬다.

 

우유크림은 연유?우유? 이런 맛이 나는 달콤한 크림이었다.

원래 황치즈크림도 맛을 보고싶었는데 스페셜크림이 따로 써있어서 아예 못보고 

새로 생긴 곳이라 아직 없는 줄 알았다..

다음에 가면 치즈맛 크림도 꼭 사봐야지.

 

그리고 무엇보다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셨다.

그냥 대화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그런 분들.. 

 

주차는 2시간 넣어주셔서 밥까지 먹고 여유있게 나올 수 있었다.

다음에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