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오두막양꼬치, 현지느낌의 분위기..
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부평) 오두막양꼬치, 현지느낌의 분위기..

by 낙지의 일상 2024. 8. 17.
728x90
반응형

 

#부평오두막양꼬치 #부평양갈비맛집

영업시간 

?

주차X

 

주소:인천 부평구 부평동 150-13 1층

 

 

 

 

친구의 이른 생일파티가 있는 날이다.

예쁜것에 용도를 다 한 케이크와 사진을 먼저 찍고 밥집을 간다.

 

 

 

사실 이 날은 원래 백년집에 가려고 했던 날이다.

근데 네이버에 12시 오픈이라고 되어있었는데 

당일에 가니 5시로 바뀌어있었다..하지만 낮술을 포기할 수 는 없으니

그래서 급하게 찾아간 오두막양꼬치.

 

 

 

이건 기본안주?반찬? 으로 나온 채소무침..

새콤달콤매콤 맛있었다.

 

 

 

테이블마다 매운고추, 큐민씨드,소금 이 준비돼있었다.

기본은 오른쪽 사진처럼 세팅되어 나오는데 그냥 다 섞어먹었다.

처음에는 소금만 따로 찍어먹는데 이게 참 맛있다.

 

 

 

 

 

양갈비 1인분에 10꼬치 나온다.

 

 

 

 

기름기 흐르는 양갈비꼬치.. 

 

 

통마늘 달라고하면 이렇게 까서 주신다.

지난번에는 안 깐 마늘로 주셨는데 그때그때 다른 듯?

 

 

 

탕수육. 

뭐 말 할 것 없이 맛있는데

조금 딱딱한 느낌이었다.

 

 

 

그래도 양꼬치 먹으러 가면 빠트리지 않고 시키는 메뉴다.

 

 

 

뭐 여차저차 마시다보니 여섯병 마셔버렸네

급하게 찾아 간 곳이라 간단하게 마시려고했는데..

흠..

 

 근데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내일모레 또 갈거라 다양한 메뉴를 더 먹어봐야겠다..

영업시간도 알아와야지..

 

728x90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