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강릉집 다녀왔다. (아침/생선구이백반)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춘천) 강릉집 다녀왔다. (아침/생선구이백반)

by 낙지의 일상 2023. 9. 26.
728x90
반응형

#강릉집 #춘천역아침식사

 

영업시간
월-토 06:20~16: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소: 강원 춘천시 서부대성로 46

 

 

숙소에서 불쾌한 일을 겪고 잠이 오지 않은 채 밤을 샌 뒤

기차시간을 기다리며 밥이나 먹자 하고 간 밥집.

새벽부터 여는 집이 많지 않는데 거기에 유명하기도 해 새벽부터 짐을 끌고 찾아갔다. 

 

 

 

여행자들도 동네분들도 아침으로 많이 오시는 듯 하다.

 

 

기본 테이블 세팅과 에피타이저로 내어주신 누룽지와 볶음김치.

사장님이 엄청 쾌활하시고 친절하시다.

 

 

날도 추적추적 비가 오는 날씨였기도 하고 

맘도 안좋았어서 뜨끈한 누룽지가 참 좋았다.

 

메뉴판과 왔다 간 손님들의 마음이 담긴 벽..

개인적으로는 좀 정신없다.

 

 

모듬구이백반을 주문하고

옛스러운 인테리어를 보고있다보면 메뉴가 나온다. 

 

 

 

모듬구이백반 15,000원 

1인에는 갈치와 고등어가 나온다.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는데 그중에 명란이 참 맛있었다. 

 

 

제육은 원래 따로 메뉴가 있는데 맛보라고 내어주셨다. 

 

이것도 반찬에 포함인데 계란에 햄을 부친 음식이었다. 

 

 

 

추가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듯 하다.

나는 이용하지 않았다.

 

 

살을 발라서 흰 밥에 올려 먹으면 맛있다. 

 

 

 

그런데 내가 갔을 때는 화장실 사용이 안됐다. 

소변만 가능하고 큰일은 볼 수 없었다.

 

그리고 일단 쪼그려앉아서 사용하는 화장실..매우..싫어하기때문에 그냥 안쓰고 나왔다. 

 

 

 

맨 밥보다는 누룽지가 더 맛있어서 밥을 거의 못먹었다.

그래도 생선구이랑 누룽지는 정말 잘 어울린다.

 

 

 

나오는 길에 만난 금붕어.

 

다양한 반찬과 잘 구운 생선, 속 뜨끈한 누룽지.

아침으로 먹기에는 딱이었다.

다음에 춘천에 간다면 아침으로 챙겨먹을지도..

 

728x90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