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동) 링코노래타운 다녀왔다. (feat. 호텔 엠타운)
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구래동) 링코노래타운 다녀왔다. (feat. 호텔 엠타운)

by 낙지의 일상 2023. 9. 12.
728x90
반응형

 

#링코노래타운 #구래동노래타운

영업시간
매일 18:00~07:00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38 맥스타워 8층 801호
주차가능 

 

 

 

 

 

 

마지막 김포..

3차로 갈 술집이 있었는데 갑자기 노래방에 가게됐다.

여기도 대기가 있어서 한 30분은 넘게 기다렸던 것 같다.

우리가 받은 방이 큰방이었는지 룸비는 3만원 선불로 계산했고 안주는 하나만 주문해도 됐다.

 

기본으로 깔리는 안주는 라면, 빙수, 새우알칩, 뻥튀기, 스프, 치킨팝콘

술취해서 먹는 빙수는 원래 어디든 맛있으니까..

 

메뉴판이 이거밖에 없는 이유는 안주 가격이 다 29000원으로 동일했다. 

파스타도 29000원 제육볶음도 29000원 .. 

 

 

근데 여기가 재미있는게 화장실이 룸 안에 있었다.

원래 숙박업소였던 곳을 리모델링해서 노래타운으로 운영중이라는 얘기를 들었다.

보다시피 시설도 깔끔하고 화장실이 매우 마음에 들어 2차로 왔었으면 진짜 재밌게 놀았을 것 같았다. 

 

 

예.. 뭐..

사진은.. 노래방이니까..

치킨로제파스타를 시켰는데 상당히 맛있었고

배불러서 남기긴 했지만 메뉴선택은 좋았다.

 

 

실컷 노래부르고 술도먹고 놀다가 택시타고 집 가려고했는데 

친구가 이미 방을 잡아버려서 자고가게 됐다. 

2차쯤에서 잡았던 기억이 나는데

놀랍게도 숙소가 노래타운이랑 같은 건물이었다. 

 

 

8월14일이었는데 공휴일 전날이라 금요일 요금을 받나보다.

친구가 잡아준 방에 체크인 하고 친구는 대리불러서 떠났다.

 

이런 사진을 찍은걸 보니 기분이 좋았나보다. 

 

 

조용한 복도를 따라 배정된 방을 찾아간다. 

 

화장실은 변기, 샤워실, 세면대가 다 분리되어있는 구조였다.

개인적으로 변기가 불투명한 문으로 되어있는게 반가웠다.

오픈형 변기.. 불편해..

 

 

 

룸도 전체적으로 블랙 앤 화이트로 모던한 느낌이었고 침구도 파삭파삭해 좋았다.

 

침대에서 누워서 보면 창문이 이렇게 가려져 있는데 

놀랍게도 암막커튼이 아니었다.

암막이 약했던건가.. 아무튼 아침에 해뜨니까 얄짤없이 눈이 부셨다.

 

 

그래도 포근하게 잘 자고 오전에 퇴실까지 완료.

어매니티(?)는 기본적으로 치약칫솔을 포함한 폼클린징,샴푸,린스,바디 등 맨몸으로 가도 씻을만 한 것들은 다 있었다.

 

김포에서 잘 놀고 잘 쉬다간다.

 

728x90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