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역) 새로생긴 제리위버 베이글 다녀왔다.
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부평역) 새로생긴 제리위버 베이글 다녀왔다.

by 낙지의 일상 2023. 8. 7.
728x90
반응형

 

#평리단길 #제리위버베이글

월요일 휴무

화-일 12:00~20:00 소진시 마감 

주차장 : 1시간 무료

번영로 주차장 위치 : 인천 부평동 206-21

썬 주차장 위치 : 인천 부평동 206-3 

 

 

여기 공사하는것도 약 한달?가량 지켜봤는데 드디어 7월에 오픈해서 다녀왔다.

올리는거 귀찮아서 .. 버티다가 이제야 올려봄..

요즘 인스타보니까 뭐 이것저것 개선하시면서 장사 잘 되시는거 같던데

 

 

 

메뉴는 이렇게 있었는데 오픈 초기이기도 하고 베이글이다보니 아마 메뉴는 계속 바뀔 듯 하다.

마치 화덕베이글처럼 되게 쫀득해 보이는 베이글이었다. 

 

 

크림치즈 종류도 여러가지있고 샌드위치 메뉴도 있어서 든든하게 먹고싶을 때도 가기 좋을 듯 하다. 

 

 

음료랑 음식 파는 곳이다 보니 날파리가 있을 수 있지,,

누가 뭐라고 했었는지 ㅋㅋㅋ 인스타 보니 지금은 위에 베이글 사진처럼 말고 개별포장해서 진열로 바뀌었다. 

 

 

계산하는데 옆에 있던 쏘큐티한 부채 

홍보용 제품이라 나도 하나 가져왔다.

 

배고픈 상태로 식사거리 찾다 가게된거라 할라피뇨 베이컨으로 구매했다. 

크림치즈도 식사느낌 나는 대파크림치즈

할라피뇨 베이컨 베이글 4,200 + 대파크림치즈 2,500 

 

 

(아마) 이제는 못 볼 듯 싶은 쌩 베이글 세팅샷

근데 이렇게 해놓는게 보기는 더 좋은데.. 아숩다.

음료 메뉴도 제법 다양하다.

 

매장은 이렇게 크진 않게 되어있는데 난 포장이어서 매장 이용하진 않았다.

 

라고 쓰고 찾아봤는데 1,2층 다쓰는 듯 하다..? 2층은 다음에 찍어봐야지.. 

 

 

똑같은 사진 왜케많지

아 베이글은 저기 앞에 쟁반에 종이깔고 집게로 집어가면 됐는데

지금은 포장돼있어서 그냥 들고가면 될 듯..?

 

 

집 와서 바로 먹은 베이글

할라피뇨도 많이 들어있고 베이컨도 통으로 두장 위에 토핑돼있는거까지하면 제법 넉넉하게 들어있다.

 

 

대파크림치즈 발라서 먹는데 약간 짭짤하니 식사용 찾던거라 아주 만족

베이글도 예상했던대로 쫄깃하고 잘 구운 베이글이었다. 

오늘 만든거 바로 사와서 먹는 베이글이 맛 없기 힘들긴 한데

부평에 이렇게 파는 베이글집이 없어서 그런가 제법 귀하다. 

 

대파크림치즈 ! 

짭짤보다는 달달한게 더 크긴한데 대파랑 크림치즈가 은근 잘 어울린다.

다른데서도 먹어보긴했는데 먹어본 대파크림치즈중에는 가장 단 듯 하다.  

이것도 직접 하시는거같은데 다음에는 양파크림치즈도 먹어봐야겠다.

 

 

 

이렇게 #할라피뇨베이컨베이글 에 #대파크림치즈 발라 먹으니 조합이 제법 괜찮았다.

크림치즈양은 내가 좀 많이 발라먹는 편이라 1베이글 1크림치즈 하니까 딱 맞았다.

근데 저렇게 사진처럽 한입씩 발라먹는거 말고 반 컷팅된 곳에다가 샌딩했으면 많다 느꼈을지두..

 

아쉬운건 꼭 가고싶을때 마다 월요일이라ㅋㅋㅋ 입만 다시고 있다는거..

오늘도 먹고싶어서 이거 쓰는데 월요일이네

 

728x90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