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역) 베트남쌀국수 먹고싶은 사람? 하노이450 쌀국수!
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작전역) 베트남쌀국수 먹고싶은 사람? 하노이450 쌀국수!

by 낙지의 일상 2024. 9. 5.
728x90
반응형

 

 

#작전역베트남쌀국수 #쌀국수맛집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주차: 인천계양구 작전동 885번지 공영주차장주소

1시간주차지원

 

주소:인천 계양구 계양대로 88 1층

 

친구랑 같이 작업하다가 저녁먹으러 간 쌀국수집.

내돈내산 한 쌀국수가 없다보니 궁금하기도 하고 낯설기도 했던 쌀국수.. 

해외여행 동남아 여기저기 가봤지만 베트남은 한번도 안가봤고 향신료도 약해서 딱히 생각이 없었는데

여기꺼 먹고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생각난다.

 

 

 

 

간판부터 상당히 베트남감성이다.

친구네 동네지만 얘도 가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다고 했다.

 

누구 소개로 가지 않으면 갈 일 없을 비주얼..이었다고 해야하나..

 

 

 

내부는 넓지않고 단촐하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되는데 순서를 깔끔하게 적어두어 보기 편하다.

좋았던 점은 고수가 추가로 되어있어서 고수를 안먹는 나는 매우 편했다.

네이버 예약을 하면 쌀국수, 소주, 맥주중에 한가지를 서비스해주신다니 참고하면 좋겠다.

 

우리는 쌀국수2개와 새우크로켓을 주문했다.

 

참고로 프리미엄?이라고 되어있는건 크기가 왕 큰 쌀국수라고 한다.

세숫대야냉면같은 느낌이라고..

 

 

 

 

셀프바에는 식기,접시들과 단무지,양파절임을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었다.

 

 

물은 셀프로 떠다먹고, 믹스커피도 준비되어있었다.

 

물 옆에는 레트로한 선풍기들도 있었는데 내가 갔을때는 이것까지는 쓰지 않아도 될 정도의 날씨였던 모양이다.

귀여워서 써보고싶었지만 매장이 충분히 시원해서 패스.

 

 

 

매장에 빨간소스, 까만소스 두가지가 준비되어있다.

이름은 모르지만 쌀국수 먹어 본 사람들은 뭐지 아는 그 소스들..

 

 

쌀국수와 새우크로켓이 나왔다.

 

 

 

국물 진하고 맛있다.

친구가 해장에 좋다고 했었는데 진짜 술 마신 다음날 생각날 맛이었다.

 

 

 

 

 

숙주와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다.

 

 

새우크로켓은 새우맛보다 감자맛이 더 많이 났지만 그래도 사이드로 먹기 좋았다.

칠리소스에 찍어먹는 튀김은 맛이 없기 힘들다.

 

다음에 또 가서 볶음밥이랑 다른 사이드도 먹어봐야지.

 

728x90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