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역) 백순대타운 처음가봤는데 이거 꽤 맛있네? (간볶음?)
본문 바로가기
냠냠쩝쩝

신림역) 백순대타운 처음가봤는데 이거 꽤 맛있네? (간볶음?)

by 낙지의 일상 2024. 9. 7.
728x90
반응형

 

#신림순대타운 #신림동백순대

영업시간

?

포장,배달가능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59길 12

 

 

짱노래방 건물에 순대타운이 있었다.

나는 처음가보는거라 시장처럼 쭉 늘어져있을 줄 알았는데

건물안에 있다는 것이 신기했다.

 

 2-4층이 다 백순대를 파는 순대집으로 되어있는 듯 했다.

 

 

 

 

나는 지인소개로 가는거라 그냥 따라갔는데 다른층도 크게 다를건 없어 보였다.

 

 

 

 

4층으로 갔는데 여기는 두 집 뿐이었다.

이모네,삼촌네 빼고는 간판은 있는데 장사하는 느낌이 아니었달까?

두 집 뿐이라 그런가 경쟁이 엄청났다.

사람도 얼마 없어서 좀 민망하긴했는데 어찌저찌 이모네로 자리잡았다.

 

 

 

 

- 메뉴 -

원조백순대곱창 20,000원 (2인)

양념순대곱창 20,000원 (2인)

백곱창 볶음 20,000원 (2인)

곱창볶음 20,000원 (2인)

 

 

자리는 많았고 철판이 하나씩 올려져 있었는데

모든 철판이 정말 놀랍도록 깨끗했다..

 

 

 

이런 물병같은 위생은 의심되지만 

철판만큼은 .. 의심할 수 없었다.

 

 

 

가운데는 서비스 곱창볶음이 있고 주변에 2인분 백순대가 둘려져있다.

거의 다 볶아나와서 천천히 먹다보면 자작자작 눌러서 먹기 좋았다.

 

 

 

백순대를 이런 초장?들깨?소스에 찍어먹는데 이 소스가 집집마다 다르다고 하셨다.

 

 

빠질 수 없는 술도 한잔 !

 

 

 

깻잎에 쌈싸서 먹으면 또 새로운 맛이다.

백순대 자주 생각날 것 같았다.

 

 

 

근데 이모네의 별미는 단연 이거다.

간볶음?

살짝 들기름인지 들깨인지에 볶아주시는데 세상에 얼마나 부드럽고 고소한지

이게 최고의 메뉴라고 할 수 있었다.

 

다른 후기 몇개찾아보니 집집마다 간 주시는 스타일이 다른게

이거는 따라하면 안되는 듯 했다.

 

이모네는 간 볶음 때문이라도 다시 갈 계획이다..

 

 

 

 

먹다가 곱창도 맛있어서 곱창볶음도 추가했다.

두점인가 남기고 싹싹 먹고 나온 기억이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 계속 칭찬했더니 

서비스로 좀 더 챙겨주셨다..🎉

 

다음에 또 가야지

 

728x90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